MY MENU

정보마당

제목

생식연구. 대체의학 연구 35년 경지의 끝이 보입니다. 경지의 성공은 여러분의 의지와 노력에 달려 있습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5.20
첨부파일0
추천수
5
조회수
604
내용

생식연구, 대체의학 연구 35년 경지의 끝이 보입니다. 잘따르시고 노력하시어 경지의 참맛을 보시기 바랍니다


모든 병과 건강과 회춘의 열쇄가 명치(오목가슴)에 있습니다. 명치에 체기, 위산, 늑진한 액 등 노폐물이 쌓여있는 증상을 느끼는 분도 계시고 못느끼는 분도 계시나 아래 열거한 증상들은 무조건 명치 쓰레기를 빼내야 완전한 치유가 되고 건강해질 수 있음을 꼭 명심하고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항시 식욕이 없고, 속이 자주 더부룩하고, 트림을 자주하고, 때가 되어도 배가 고프지 않고 역류성 식도염, 두통, 치매 평소보다 조금만 더 먹어도 소화가 잘 안되는 증상, 숨이차고, 스텐드시술을 준비하고 있거나 스텐트 시술을 받았어도 명치는 뚫어야 하며 몸이 잘 붓는증상, 신장이 안좋아서 투석을 준비하고 계신분, 빈뇨나 거품이많은분, 팔, 다리 저림증상, 혈액순환이 잘 안되고 몸이 찬분,스테미너(정력)이 약한분 그 외에도 퇴행성 관절 등 수없이 많은 증상들이 명치의 노폐물과 연관이 있으나 나중에 대체의학의 완결편에 자세하게 설명 드리겠습니다.

문제는 명치의 노폐물을 빼내는 약은 세계적으로 존재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음식과 운동으로만이 조금은 빼낼수 있으나 한계가 있습니다. 위에 열거한 증상을 제일 많이 가지고 있는 분이 신경이 예민한 분이며 다음으로 과식, 폭식, 운동을 안하는분 입니다.

신경이 예민한 분은 선천적으로 위산이 많습니다. 그래서 조금만 안맞는 음식, 즉, 빵, 햄버거, 피자.과자. 등은 소화가 잘 안되며 고기를 싱겁게 먹으면 잘 체하고 기분이 안좋을때 음식을 먹으면 잘 체합니다. 그런분은 필히 상현생식을 1숫갈~ 2숫갈을 드시고 그 자리에서 바로 식사를 얼큰하게 하세요. 그러면 식사 도중에 토하고싶을때가 있습니다. 그러면 빨리 뛰어가서 토하고 바로 식사를 계속 하세요. 또는 식사를 마치고 연한 꿀차나 커피를 드시면 트림이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때 배에 힘을 주고 토하도록 유도를 하면 늑진한 액이 올라옵니다. 기분이 안좋거나 소화가 잘 안되는 음식은 생식을 드시고 식사를 하시거나 식사후 속이 개운하기 않으면 생식을 조금드시고 10분에서 20분이 지나도 개운해 지지않으면 한번만 더드세요 그러면 개운해 지거나 토를 할것입니다. 상황에 따라 토하지 않으려면 트림만 하셔도 됩니다.  

평생 소화가 잘 안되던 분이 생식을 하고나면 소화가 잘되기 시작할때 그 동안 못먹던 빵이나 어떤 음식이 입에서 당길때가 옵니다. 그럴때 그 음식을 먹어보면 소화가 잘 됩니다. 그 때 조심해야 합니다.

몇 번 소화가 잘 됐다고 자주 드시면 한참 혼이 납니다. 그럴때는 강력요법으로 토하고 설사를 시키거나 그게 어려운 분은 1~2시간 마다 조금씩 드셔서 속이 완전히 풀릴때까지 하루,이틀이라도 밥은 안드시고 생식만 드시면 빠르게 풀립니다

이 방법 저 방법 모두 어려운 분은 양약과 같이 드셔도 되고 조금씩 꾸준히 드셔서  명치가 꽉 막히지 않고 소화가 잘되게 해주세요  식사 전, 식사 후 언제 드셔도 관계없습니다. 위방법을 하시어 속이 편해지면 혈이 맑아지고 치유력이 강해지면서 몸 어디가 안좋은 곳이 있으면 끄집어 내어 싸우기 시작합니다 그럴때 강력하게 싸우면 몹시 괴로울수 있습니다 그것이 명현반응 입니다 생식의 반응으로 끄집어 낸증상은 어떠한 증상이라도 이기게 되어 있으니 강력 요법과 운동으로 이겨내시기 바랍니다 

5
1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