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지금까지는 아침식사로 우유나 좋아하시는 음료로 생식을 2-3스픈 드시면서 과일,견과,야채 등을 번갈아 드시고 중식,석식 한시간전 또는 오후 4-5시쯤 드시고 주무실때 드시고 해서 하루에 플라스틱 휴대용케이스 가득(6스픈) 한통정도 드시고 명현반응으로 체하거나,감기,몸살,변비 또는 통증,염증이 심하게 올때 20-30분 간격으로 토하거나 설사할 때까지 드세요 라고 말씀드렸는데, 어느 분은 20분 간격으로 10번을 드셔야 설사를 하는 분이 계신데 그럴 경우 생식드시는 시간부터 설사 2-3번까지의 시간이 무려 4-5시간 소요되니까 시간도 여의찮고 너무 힘이 들어서 못하고 포기하시는 분도 계십니다.
그래서 제가 직접 한번에 하루분 생식(6스픈)을 한꺼번에 먹어봤더니 물도 많이 먹히고 빠르게 설사도 나오고 효과가 훨씬 좋았습니다.
그래서 매일아침 식사로 6스픈 하루양을 한번에 먹기 시작하여 설사나 아침으로 2-3번 변을 보던 것이 얼마 지나지 않아 정상변으로 돌아갔습니다. 이제는 한통으로는 부족하여 설사를 시키려고 한번에 2통(12스픈)을 가끔 한번에 먹는데 먹는 도중에 트림과 같이 늑진한 위산도 올라오고 첫번째 변은 반죽변을 많이보고 2-3번째 변은 묽게 보거나 설사를 합니다. 가끔 2통을 한번에 먹는 날은 어디든 명현반응이 나타나 힘이 들거나 기분이 좋아집니다.
허나 한번에 1통-2통을 드시는 것이 그리 쉽지는 않을 것입니다.
우선 생식냄새로 욕지기나 메시꺼운 분은 생수에 과일즙을 조금 타거나 커피를 조금 탄 생수로 생식을 넘기시면서 좋아하시는 과일,야채,견과,김치 등 익히지 않은 무엇이든 생음식을 번갈아 드시면 드시기도 훨씬 편하고 효과도 더욱 빠르게 토하거나 설사에 도움이 될것입니다. 나이와 관계없이 노폐물 빠지는 정도에 따라 건강은 물론 피부 스테미너 회춘도 합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