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자유게시판

제목

지인이 갑작스럽게 아파요

작성자
생식회원
작성일
2020.03.17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398
내용
올 해 37세가 된 여자분입니다. 

최근 한 달 사이에 소화가 잘 안됩니다. 계속 속이 안좋고 왼쪽 윗배가 계속 아프대요.

울렁거리고 메스꺼운 느낌이 계속 들고 몸무게는 7kg이나 빠져서 걱정스럽대요.

그 전까지는 소화가 잘 안되도 병원약 먹고 낫는 느낌이 들었는데 이제는 약이 안듣는다고 하네요.

트림도 자주 하고, 하루 종일 달걀 하나만 먹었어도 다음 날까지 소화가 안된대요.

콕콕 찌르는듯한 가슴통증도 생겼고, 기운이 없고 밤에 잠을 잘 못자요. 

잠 들어도 두 시간마다 한 번씩 깨고, 최근 한 달간 하루 세 시간 이상 잠을 못잤대요.

식욕이 전혀 안생기고 배가 아프니까 먹고 싶지도 않고 기운도 없고 축 처진대요. 

생식에 대해서 반신반의하는 것 같던데 원장님이랑 상담도 해볼 의향은 있대요.

생식을 하게 되면 어떻게 먹어야 하고 어떤것은 하지 말아야 하는지 그런 설명이 필요할 것 같아요.

어떻게 이 분에게 이걸 먹이게 할까요? 원장님도 도움을 주시길 바랍니다. 


0
1
  • sam

    안녕하세요. 생식 2년차 (2020년 4월 30일이 2년), 저 또한 지인의 소개로 먹게 되었는데요,

    저도 먹기전에는 항상 명치 끝이 막히고, 가스가 차서 잠을 자기도 불편 햇답니다. 하지만 지금

    그런 증상은 사라졋어요. 물론 아직까지 생식을 먹으면 생기는 반응이 계속 진행되고 있답니다.

    원장님께 상담 잘 받으시고 좋아 졋으면 하네요. 혹시 몰라 이메일 주소 알려 드릴테니 궁금한

    점이 있으면 메모 남겨도 좋습니다. inwook.blower@gmail.com

    4 년전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