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자유게시판

제목

소영씨의 답변서

작성자
한상현
작성일
2006.12.19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3088
내용
양의학에서 지어논 병명 (피부, 비염, 알러지) 은 체질에 따라 조금 다르기는 하나 근본 원인은 거의 같습니다. 체기나 노폐물이 뭉쳐서 체내에 어디엔가 쌓여 오래 머물면서 부패하여서 세균이 발생하여 일으키는 병들 입니다.
음식 조절이나 운동 등으로 돌아가는 혈을 맑게하면 훨씬 좋으나 그 역시도 음식요법이나 운동을 게을리 하면 다시 재발합니다. 체내의 노폐물은 오랜기간 몸에서 축적돼 응고가 되어 있으므로 빼내기가 힘이 드는 것입니다.
생식을 드셔가며 식이요법 또는 운동을 겸하면 더욱 좋습니다.
미숫가루는 영양식으로 드시기 바랍니다.
직장 생활하는 분들도 잘 조절해서 모두 잘들 하시며 조금 어려움이 있다고 해도 견뎌내어 더욱 즐겁게 사는게 좋을 것입니다.
생식이란 글자 그대로 익히지 않은 생음식을 즉, 잡곡이 주원료 이므로 잡곡밥에 반찬류 즉 해초, 근채, 견과 등을 오행 원리로 배합해 잡곡밥에 반찬류를 생으로 드신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단, 야채류는 일체 안들어가니 푸르고 싱싱한 야채를 된장, 고추장을 찍어서 많이 드셔 주시면 유기농 채소가 필요없을 정도로 효과적입니다.
맥을 보시어 어디어디 안좋은 곳을 짚어 드렸을 때 자기 증상과 일치하면 신기하기도 하고 믿음이 더 생기며 보충 설명을 듣고 나면 더 더욱 좋아들 하십니다. 허나 외국에 계신분들이나 오실 입장이 못되는 분들은 전화로 상담하여 드시되 책과 인터넷을 꼭 보시고 자주 전화하시어 명현반응으로 갈등이 생길때 참아내시고 따라주시면 자체 치유력으로 완쾌가 안되는 병은 없습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