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자유게시판

제목

문의드립니다.

작성자
소영
작성일
2006.12.16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5578
내용
안녕하세요? 생식에 대해 알아보다가 우연히 알게된 곳이어서 몇가지 문의 드립니다.
저는 32살의 여성으로 2년 전부터 지루성 피부염을 앓고 있습니다. (비밀글이 없어 자세히 증상은 말하지 못하겠네요..)
두피,가슴,겨드랑이,이미,코.둔부,(얼굴도 깨끗하진 못함) 집중적으로 앓고 있으며 생리주기에 따라 심해 집니다
약을 6개월정도 바르다가 안되겠다 싶어 중단하고 음식조절과 녹차. 두피 크리닉을 받고 있으며 가렵고 아픈곳은 알로에 젤과 황토로 목욕을 하면서 참고 있습니다. 운동도 하고 있구요.
직장 동료 중에 아토피가 너무 심해서 생식을 하고 효소와 달맞이 꽃 추물물을 먹는 직원이 있어서 생식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생식하고 미숫가루랑 같은 건지 알고 직접농사지은 찹쌀,수수,보리,현미,검은콩,검은깨,누런콩을 미숫가루로 해서 먹었거든요.. ㅎㅎ 열을 가하면 효서가 다 죽는다고 하더라구요.. 좋아질 수 있을 꺼란 생각으로 열심히 먹었는데...

동료는 오행생식에서 먹고 있는 중인데 아주 좋아졌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생각중인데 여기생식을 하면 토하고 설사를 한다고 해서요,, 저는 사회복지 일을 하고 있어서 많이 아프면 안되거든요.. 일을 못할 정도이면 곤란한데.. 너무 겁이 나네요. 후기들에 보면 무지 아팠다고 되어 있어서요,,
솔직힌 생각으로 생식이 만병통치 약인가 하는 생각도 들고 어떻게 생식으로 디스크가 낳게 될까 하는 의문도 듭니다. 생식은 약이라고 하나요? 식품이라고 하나요? (언짢으시면 죄송합니다.) 대체의학은 아주 생소해서요.. 어떤원리인지도 모르겠고..

언젠가는 대체의학이라고 하면서 코속을 바늘로 찔러서 피를 내고 아로마 오일인가를 넣었던 기억이 있긴 합니다.
사실 오늘 근무가 끝나고 찾아가 볼까 하는 생각에 전화를 했는데 휴뮤더라구요.. 꼭 내방해서 맥을 보고 생식을 처방받아야 하는 거죠?
정말 생소해서 많은 궁금함 점들이 있지만 글로 쓰려니 잘 못쓰겠네요..

설명해 주시면 제가 안심하고 선택하는데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안녕히계세요..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