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정보마당

제목

몸냉! 체질적으로 냉한분은 없습니다. 몸이 따듯해야 건강하고 면역이 강해지며 불치병도 자연치유 됩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11.12
첨부파일0
추천수
2
조회수
744
내용

몸냉! 체질적으로 냉한분은 없습니다. . 몸이 냉한분들의 경우 따뜻한 음식과 더운 약재를 드시는데 그건 근본치료가 아닌 일시적 입니다. 자기몸에 들어있는 자체보일러로 몸이 따뜻해져야 하고 그래야 모든병은 자연치유가 되는것이며 찬 냉수를 마셔도 한기를 못느끼고 몸이 항상 따뜻합니다. 누구나 몸안의 보일러 온도는 36.5도 인데 몸이 냉한것은  혈관이 막혀서 더운 혈이 돌지 않아서 몸이 냉한것입니다. 몸이 냉할때 더운물을 마시면 몸이 따뜻해 지는 느낌은 좋으나 근본적으로 몸이 따뜻해 져야지 따뜻한물, 더운성질의 음식을 가려서 먹을정도로 냉해서는 안됩니다. 몸이 냉한 분들의 경우 신경이 예민하고 위산이 많아서 잘 체하거나 과식, 폭식으로 명치가 막히거나 쓰레기가 쌓여서 답답하고 더부룩 합니다. 몸안의 쓰레기를 빼내는 약은 세상에 없습니다. 음식과 운동으로 조금은 빠지나 한계가 있습니다. 몸속에 오랜기간 머물러 단단해진 노폐물을 녹여서 빼내야 하므로 녹일수있는 음식이나 약이 없습니다.

상현육기생식 만이 녹일수 있고 그래서 설사나 토를 자주해야 되고 녹이는 과정에서 깨스, 트림이 한없이 나오는 것입니다. 또한 트림, 깨스, 토, 설사. 몸 어딘가가 조금이라도 불편하면 쓰레기가 있다는 증거입니다.

 어떤 약으로도 못빼는 것을 빼내는 것이니 시간이 걸리고 지루해도  끝까지 해보시기 바랍니다. 노폐물이 단단하여 시간이 걸리는 분일수록 뼈가 부실한 분이 많이 계시며 뼈가 부실했던 분이 생식을 드시면 명현반응으로 심하게 피로감이 오시는 분이 종종 있습니다.

저의 생식은 13가지 곡식에 특성이있는 견과, 근채 등 30가지의 식품으로 배합되었으므로 칼슘 및 모든 영양이 충분하오니 다른 영양식을 별도로 드시지 않아도 되니 우선 피로를 면할수 있는 영양제 주사를 맞아도 되나 가급적이면 강력요법을 하시면 최고로 좋으나 힘들어서 못하시는 분은 생식을 당분간 양을 줄여서 드시다가 편해지면 다시 증량 하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잘 견디시어 뼈가 채워지고 건강이 좋아질때부터 회춘이 되고 피부가 젊어지는것이 확실히 확인이 되었습니다.

2
1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