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정보마당

제목

100% 의 건강상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7.11.13
첨부파일0
추천수
1
조회수
3494
내용
※ 100% 의 건강상태

건강의 첫째 기준은 소화 흡수가 잘되고, 잠잘자고,변을 잘보고, 혈액순환 잘되어 장이 따뜻하고 손발이 따뜻해야  됨은 누구나 알고 계실 것입니다.
보통 밥을 1공기 드시는 분이 식사 때를 넘겨 몹시 배가 고플 때 1공기 반이나 2공기를 먹어도 1시간 내로 배가 부르다하는 느낌이 없이 푹 꺼져야 되며, 보통 때 정량을 드셨을 경우 2~3시간 정도 지나면 소화 흡수가 모두 끝나 속이 편하거나 시장끼가 느껴져야 하며 배가고파도 허기가 안지고 몸이 가볍다는 느낌 이어야 하며 다음 식사 때까지 배가 고프지 않는 상태에서 때가 되어 식사를 하거나, 트림을 자주 하거나, 더부룩 벙벙 신물이 식도로 올라 오거나 하는 분은 위산, 체기, 위장병이 있는 분이며 밤에 자다가 일어나서 밥을 먹고 바로 자도 소화가 안됐다는 느낌이 없이 붓지도 않아야 정상입니다.
대변은 떡가래 2배 정도 굵기로 황금색 변을 2~3분 이내로 시원하게 보셔야 지극히 정상입니다. 방구가 자주 나오거나, 변이 가늘고 검거나 푸른색이거나, 찬 음식을 드시거나 술을 드시면 변이 묽거나 설사를 자주 하며, 변을 매일 못보고 배가 싸르르 아프거나, 쾌변을 못 보시는 분은 장이 냉하거나 과민성 대장염이 있는 분입니다.수족은 물론 전신이 따뜻해야 하며 초여름 부터 초가을 까지는 배를 안덥고 자도 배가 따뜻해야 하며 배앓이를 안하고 춥다는 느낌이 없어야 합니다 그런분들은 추위와 더위는 잘견디는데 운동을 하면 땀은 잘납니다
맥은 1분에 70번 ± 3번을 물방울이 뽀글뽀글 올라오듯 똑같은 간격으로 뛰어야 정상입니다. 맥박수가 너무 빠르거나 느려도 안되며 느렸다 빨랐다 중간에 한번씩 건너 뛰거나 맥이 너무 약해도 너무 강하게 뛰어도 정상이 아닙니다.
잠은 하루에 4~5시간을 푹 숙면을 취하면 아침에 일어날 때 몸이 개운해야 되며 하루종일 피곤 하거나 졸립지 않아야 됩니다. 자려고 누워도 10분 이내에 잠이 안드는 분, 꿈을 많이 꾸는 분, 7~8시간 이상 자도 더 자고 싶거나 몸이 개운해 지지 않는 분, 자면서 식은땀을 흘리는분 낮에 자주 졸음이 오는 분,식곤증이 오거나 피로가 자주 오는 분들은 정상이 아닙니다.
소변은 하루에 4~5번을 오줌발이 굵고 시원하게 보아야 됩니다. 소변을 보려고 준비해도 바로 안 나오는 분, 자주 보거나 너무 못보는 분, 밤에 자다가 일어나서 보는 분, 소변에 거품이 많은 분, 색이 노란색이거나 붉은 분, 단백뇨가 나오는 분(뜬물), 소변을 다 보고나도 시원치 않고 잔뇨감이 있는 분, 특히 여자들은 생리통, 요통, 냉, 불순, 생리양이 적은 분들은 모두 신장 방광에 이상이 있는 분들입니다.
혈색은 검거나 황색을 띠면 안되며 혈색이 흰 분이나 검은 분이나 피부에서 윤기가 나야 되며, 피부에 무엇이 나거나 피부가 건조하거나 가려워도 안되며, 입술이 검거나 희면은 안되며 절대로 선천적으로 입술이 검은 사람은 없으며 앵두빛 같이 맑고 붉어야 하며, 손바닥 발바닥이 노란색을 띠면 안됩니다.
위에 열거한 건강 상태가 10~20대 청년들에게는 가끔 있지만 30~40대만 되어도 몇 분 안계실 것입니다. 그것은 몸속에 노폐물이 쌓이기 때문이며 위산, 체기, 가래, 숙변, 혈전,부인계쪽의 노폐물만 모두 빼내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위에 말씀드린 증상들이 항생제, 진통제, 수치 조절제 및 대장약, 위장약 등을 가지고 고쳐지는 것이 아니고 모든 노폐물을 빼서 막힌 곳을 뚫어주고 고인곳을 퍼내어 혈이 맑아지고 6장 6부가 정상이면 자연 치유력으로 모든 불치병이 100% 완쾌가 되는 것이며 섭생과 운동으로만이 가능합니다.일반 음식을 드시고 운동만 으로는 100%는 불가능하며 운동은 별로 안해도 섭생만 잘하면 가능하나 기간이 배로 더걸립니다
자연치유력(자체치유력)은 어떤 의학으로 대적을 못할만큼, 우리가 상상을 못할만큼 대단합니다.
불치병이나 난치병이 있으신 분들은 어느곳이든 제가 말씀드린 증상하고 일치하거나 비슷한 증상이 있으실 것입니다. 본인이 인내심을 가지고 꾸준히 노력하신다면 누구나 100% 가능합니다.몇년이 걸리고 10년이 걸려서 라도 그렇게 될수 있다면 평생 고통받다가 죽느니 식사 대용으로 드시는 식품이고 큰돈 들어가는 것도 아니니 손해날 일은 없을것 입니다 몇년 고생 하시어 위에서 열거한 노폐물이 조금씩 이라도 지속 적으로 빠지는한 기능과 피부가 젊어지는 것이 육안으로 보이며 실제로 노화가 정지되니 조금도 걱정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저의 생식원에 5-10년 다니신 분들에게 확인된 말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신 분은 전화 주세요
1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