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신체의 왼쪽으로 석회가 많이 있습니다.
왼쪽 뇌(머리), 목, 어깨 순으로.. 석회가 있는데요.(목쪽에 석회가 있다는것 외엔 나머지 부분에 석회가 있다는건 저의 추측입니다. 초음파나 CT 찍으러 갈 것입니다.)
석회도 생식먹으면 자연치유가 되는지요?
석회 때문에 항상 피곤하고 제대로 된 사회생활도 해본적이 없습니다.
밖에서 쓰러질까 겁나기도 합니다.
머리쪽은 다시 초음파 찍어봐야겠지만 내과에서 목하고 귀 뒷부분만 초음파 찍었는데 목에 석회가 있고 임파선이 부어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부끄럽지만 아파도 참는 성격이라 올해 첨으로 목 초음파 검사 받았고, 석회증상은 8년은 되었을겁니다.. 8년 전부터 이 석회가 없어지지가 않아요..
왼쪽 목 뒷덜미부터 뒷통수까지 만져보면 딱딱하고,
왼쪽 가슴도 딱딱하고..
이게 거의 8년정도 된거 같네요.. 불편하면서 병원이 무서워 가지를 못했습니다.
그래도 지금껏 살아 있는거 보면 암은 아닌거 같고 의사선생님 말씀처럼 목, 가슴, 머리의 딱딱한 부분들이 석회인거 같습니다.
특히 머리 뒷통수(뇌?) 부분에 석회가 있어서 그런가 자기 컨트롤이 안되고 긴장을 잘 합니다.
항상 피로하구요.. 딱딱한 부분 세게 만지면 아프구요..
몇년 동안 매일 잠만 자기만 합니다.
일상생활이 거의 불가능합니다.
석회 크기가 크면 수술을 해야 한다는데 수술은 절대 하고 싶지 않거든요.
제가 수술받다가 죽을 수도 있을거 같고요..
처음엔 갑상선 문제인줄 알고 초음파검사했는데 석회라니깐 안심되긴하는데, 목 뿐만 아니라 뒷통수와 어깨, 가슴부분도 결리고, 쉽게 피로해지는걸 보면 제 뒷통수, 어깨, 가슴에 석회가 있는것 같습니다.
왼쪽 얼굴만 유독 부은느낌 나고, 실제로 사진 찍어도 부어있구요.
석회도 자연치유할 수 있을까요?
제 몸을 제가 관리 못한것은 죄이지만 지금이라도 치유할 수 있다면 치유하고 싶어요.
(제가 대학병원 정신과를 다니는데 어느날 얼굴이 부어서 면담했는데 혹시라도 몸에 문제가 있는건 아닌가 싶어서 피검사, 소변검사하라해서 했어요. 아무 병 없이 깨끗하다네요. 그래서 정신과 쌤이 내과검진받아보라고 하셨고 저는 몸 전체 ct 찍는게 무서워 평소 의심하던 갑상선질환 검사차 목 부분만 초음파 찍었어요, 귀 뒷쪽하고.. 임파선 부었고, 목에 석회가 있다네요. 그래서 다른 불편한부분들.. 석회 의심하는거예요.. 저는 너무 불편해서 일상생활이 안되요.. 항상피곤하구요.. 뇌종양이나 이런거였다면, 이미 죽었을건데, 5년넘게 살아온걸 보면 종양은 아닌것 같아서요. 그래서 )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