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 첨부파일0
- 추천수
- 6
- 조회수
- 674
이제는 약이나 영양이 높은 음식 또는 단방음식 으로 치유 체질개선 및 건강해 질수 없습니다. 소화력이 약한분이 영양이 높은 음식을 드시면 오히려 위에 부담을 주어 속이 더부룩하고 식사때가 되어도 배가 고프지 않은분이 많은데 시장끼가 오지않는 상태에서 식사를 하시면 위는 점점 더 무기력 해지고 소화흡수가 잘 안되어 면역이 떨어지게 됩니다. 우리몸에 6장6부 중에 중요하지 않은 장기는 없습니다. 허나 소화흡수 잘 안되고 순환이 잘 안되면 모든 장기가 기능이 떨어지고 혈관이 막히면 치명적인 병으로 이어지게 되어 있습니다. 위가 약하고 더부룩한 분들 모두가 위가 밑으로 처져 위하수가 있는데 소화가 잘되어 위속이 비어있으면 오그라들어 위로 달라붙게 되어있는데 위하수나 소화가 늦게되는 분들 위속에 위산, 체기, 노폐물(쓰레기)이 들어있어 밑으로 처져있으니 위 운동이 약하여 평소에 소식을 하면 그런대로 불편한줄 몰랐던분이 조금 과식을 했거나 위에 노폐물이 많이 들어 있는 분은 소식을 하여도 다음 식사때까지 위가 비워지질 않으니 배가 고프질 않는것입니다.
그래서 배가 고파질때까지 기다리려고 하면 몸에 영양이 비축이 안되어 허기가 져서 음식을 급하게 먹게되고 과식을 하게되어 위는 더 나빠지게 됩니다. 세상에 몸속에 노폐물(쓰레기) 빼는 약은 없습니다. 쓰레기도 입, 코, 귀, 눈, 생식기, 항문 등 빠지는 부위와 종류도 많고 나오는 양도 건강이 안좋은 분 일수록 어마어마 하게 나옵니다. 어느분은 1드럼 나온다는 분도 계십니다. 그 많은 노폐물 중에 토하고 설사해서 나오는 노폐물이 으뜸이며 식사중에 토하고 싶으시면 토하고 다시 식사를 하세요. 식사 할때나 식사후에 바로 토하면 위에 부담도 안주고 남은 음식은 흡수가 잘 됩니다. 식사 마치고 나서 속이 조금 이상하시면 생식을 드세요. 바로 토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속이 개운합니다. 과정이 추접스럽고 고통스럽고 지루해도 끝까지 견뎌 내세요. 연세와 관계없이 고생하신 기간 몇 배로 건강하게 젊게 사실 수 있습니다. 주위에 맛있는 음식이 널려있고 생식은 고통스럽고 지루하니까 다빠지려면 멀었는데 조금 입맛이 생기니 생식을 중단 하시고 맛있는 음식을 드시는데 그런분은 가끔 강력요법으로 토하거나 설사를 시키세요. 얼마 지나지 않아 생식을 드시기 전하고 증상이 같아지면 생식도 별로네 하시게 됩니다
생식의 진가는 건강해 졌을때도 계속 드시거나 강력요법을 가끔씩 해보세요 지속적으로 달라지고 피부, 회춘, 신비로움도 경험하시게 됩니다. 운동을 많이 하시면 건강해 지는 원인도 운동을 해서 땀이나면 물을 많이 먹게되고 깨스나오고 트림나고 변을 시원하게 보고 그러면서 근육이 생기면 근육은 장기로 이어져 모든 노폐물을 빼내는데 도움을 주면서 혈이 맑아지고 순환이 잘되어 면역이 강해집니다. 자기 항체가 강해지면 자연치유력은 어느 의학으로 대적을 못할정도로 완벽하게 치유를 시킵니다. 허나 운동으로 그 많은 노폐물을 빼기는 어려우므로 생식을 드시면서 운동을 하시면 노폐물도 더 많이 빠지고 기간이 단축됩니다. 노폐물을 빼내서 소화, 흡수 잘되면 밥과 김치만 드셔도 영양이나 건강에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건강한 분들은 얼굴과 손바닥이 누런색이 없이 맑고 붉은색이 돌아야 하며 온몸이 따뜻해야 합니다. 아래, 위 입술이 똑같이 검거나 푸른색이 없이 붉어야 합니다. 어느분은 어릴때부터 입술이 검어서 선천적이라고 말씀하시는 분도 계신데 절대 아니며 생식으로 토하고 설사시키면 앵두같이 맑아지며 입술이 검은분이 혈관질환이 올 가능성이 큽니다.
특히 몸이 냉한분은 조금만 깊이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우리몸의 보일러는 심장이고 모든 사람은 36.5˚ 입니다. 허면 보일러 온도도 정상이고 맥박은 뛰고 있으니 모터도 잘 돌아가는데 왜 안방 건너방이(장, 손, 발)이 냉할까요? 당연히 노폐물(쓰레기) 때문에 혈관이 막힌것이고 하수도가 막혀서 몸이 붓는 것입니다. 어떠한 병이나 중풍 치매 등 하찮은 무좀, 가려움증도 원인은 쓰레기 이니 연세와 관계없이 끝까지 빼세요 몸이 재생이 되고 젊어지므로 보다 더 값진 삶을 사시기 바랍니다.그래서 27년을 경험하였고 시행을 거처 확신을 얻었으니 믿으세요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