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정보마당

제목

생식을 오래드셔서 반응이 약하게 나오는 분을 위하여 강력생식을 개발하였아오니 바꾸어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06.27
첨부파일0
추천수
6
조회수
1606
내용

처음 생식을 드시기 시작할때는 체질에 따라 토나 설사도 잘하고 변도 잘 나오다가 서서히 갈수록 변비도 오고 반응이 약해진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허나 생식이 약해진 것이 아니고 예를들어 항아리에 쓰레기가 가득차 있을때 퍼내는것과 깊어 질수록 퍼내기가 힘들어 지는것과 같은 원리고요 처음에는 장도 냉하다가 퍼내는 만큼 온기가 돌기 시작하는데 냉할때와 조금 온기가 조금 생기면 밀어낼때 밀리는 강도가 달라집니다.  그럴때는 생식량을 늘리시거나 가끔 강력요법을 하시어 빼내야 하는데 생식값이 많이 들어가서 또는 먹기가 너무 힘들어서 더이상은 도저히 못드시겠다는 분이 많이 계십니다.  그래서 더욱 강력한 생식을 만들었습니다.  허나 재료 자체가 다른 품목이 들어간 것이 아니고 비율을 달리하여 강력하게 배합하였으므로 걱정하지 마시고 드시기 바랍니다.  되도록이면 생식을 오래 드셨던분께 권해드리고 싶고요 처음 드시는 분도 메스꺼움이 심하지 않고 명현반응이 약한 분들은 드셔도 무방합니다.  매일아침 식사로 드시는 분도 가끔은 강력요법을 하시어 토하고 설사를 시켜서 빼내야 더욱 건강해지고 회춘을 하시어 피부가 젊어 집니다.

메시꺼웁거나 울렁거림도 위산 체기 노폐물이 많아서인데 수단과 방법을 강구하여  빼내서 맛있는것도 마음놓고 드셔가며 재미있게 사셔야지 평생 꺽꺽대고 더브룩하고 배와 손발 시리고 잠푹 못자고 어렵게 사셔야 되겠습니까? 지금제가 말씀드린 증상이 있거나 불치병이 있으신 분들  현대의학 한방 그밖에 좋다는거 평생을 해봐도 효과가 없는분들 생식원 25년동안 많으분이 오셨는데 분명 한것은 몸안에 쓰레기를 빼내지 않고는 절대로 건강해 질수 없다는 겁니다 건강해 지는데 기간이 왜필요 합니까 건강치 않다는 것은 쓰레기가 덜 빠졌다는 증거이고 강력요법을 하면 100% 빠지는 것이 보이지 않습니까?

부작용은 조금도 걱정을 안해도 되니 인내심을 가지고 따라서 건강하게 평생 사시기 바랍니다

 

 

6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