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정보마당

제목

생식회원분은 무릎관절, 고관절, 목, 허리디스크, 류마티스 등 뼈, 연골계통이 못견딜정도로 아프시면 약이나 주사를 맞으시며 생식과 병행하시고 절대로 수술은 하지 말아주세요.후회안하실겁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02.26
첨부파일0
추천수
2
조회수
2659
내용

생식회원 여러분 꼭 따라주세요!

평소에 관절계통이 안좋으셨던 분이나 평소에는 아무 이상이 없던분이 생식을 드시며 뼈나 무릎관절, 고관절, 목, 허리디스크, 류마티스 등 뼈, 관절, 연골계통이 이상이 있는분은 명현반응으로 더 아파오는 분이 계십니다.  양의학이나 한의약 에서는 퇴행성으로 한번 빠져나간 연골은 재생이 안된다고 합니다.  그건 말도 안되는 소리입니다.  그렇다면 100세를 사는분은 한번만든 연골을 가지고 100년을 쓴다는 것입니까? 노폐물을 빼낼줄도 모르고 근본을 몰라서 하는소리 입니다  젊었을때 소화,  잘되고 소변이 맑아서 흡수 잘되고 혈액순환 잘되어 배따뜻하고 손발 따뜻할때는 골수, 연골, 윤활유가 6장6부에서 만들어 혈을 통해서 각 부위로 전달이 잘되어 문제가 없다가 40대 후반부터 소화 흡수력이 떨어지고 혈관이 서서히 막히면서 각 관절부위가 삐그덕 거리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오십견도 50대부터 윤활유가 공급이 잘 안되어 기름은 말라가고 기름이 마르기 시작하면 석회질(뼈에녹이남)이 끼어서 50세부터 관절부위들이 뻣뻣해지며 아파온다고 해서 50견 이라고 하는것 입니다.  인스턴트 많이먹고 운동안하고 게으른 애들은 20~30대 젊은 사람도 풍도 오고 뼈와 관절에 문제가 많은데 그럴때 병원에 가면 약이나 주사몇번 놔주고  물리치료좀 해보다가 안되면 수술을 유도하는데 수술은 하면 안됩니다. 젊은 나이에 뼈를 건드리면 평생 후휴증으로 고생할수 있습니다

젊은사람이나 나이가 든 사람이나 뼈와 연골에 이상이 있는분은 항상 제가 강조하는 소화, 흡수, 혈액순환, 몸이 냉하거나 한두가지 이상은 문제가 꼭 있습니다.  젊은사람은 토하고 설사 몇번만 시켜도 바로 좋아지는 사람도 있으나 나이가 드신분들은 대체적으로 노폐물이 많이 쌓였고 노폐물도 단단해서 쉽게 안뚫리는 분도 계시나 뚫리는 시일이 조금 늦더라도 너무 아파서 견디기 힘드시면 약과 주사를 병행하시면서 끝까지 참아 내시어 절대로 수술은 하지 마세요. 연골 재생시키고 윤활유 공급해서 정상으로 만들수 있습니다

제가 지금 강력히 부탁드리는 것은 경험에 의해서 진솔하게 말씀 드리는 것입니다.  항생제나 진통제가 잘 안듣고 어느 부위가 되었건 몹시 괴로울땐 책이나 인터넷(상현육기생식) 홈피에 정보마당 5번 강력한 복용법대로 설사나 토를 시켜주세요.

저의 생식은 약이 아니고 식품이기에 광고법에 의해서 더 자세하게는 말씀 드릴수 없아오니 내용을 잘 읽어보시고 이해하시어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2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