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신부전증 역시 세계적인 불치병 입니다. 신부전증의 환자가 붓거나 소변을 못볼때 이뇨제를 복용하면 소변도 시원하게 나오고 붓는증상도 일시적으로 좋아집니다. 단백뇨가 나오는 분들 항생제를 드시면 일시적으로 소변이 맑아집니다. 허나 이뇨제나 항생제는 신장, 방광에 해로운 독이라는것은 다아는사실인데 어쩔수 없이 복용을 시키고 이뇨제,항생제는 신장을 서서히 망가트려 약에만 의존하고 있는분 들의경우 빠르게 가느냐 조금늦게 가느냐 차이일뿐 결국은 투석,신장이식까지 해야되는 지경에 이릅니다. 신장이 뭐하는 기관입니까? 혈속에 노폐물을 정화시켜 혈은 맑게하고 노폐물은 걸러서 소변으로 배출하는 일을 하는곳 아닙니까? 문제는 위나 신장이나 식사후 2~3시간 일을하면 소화가 다되고 혈이맑아져 위나 신장이나 쉬는시간을 줘야 하는데 24시간 일을하여도 혈이 맑아지지 않으니 신장은 계속 일을해야 되고 몇년동안 쉬는시간이 없이 일을 한다고 생각해 보십시요. 안망가지면 그것이 더 이상하지요. 근본적으로 소화흡수가 잘되야 하고 그럴려면 체내에 퇴비가 없어야 하며 그중에도 위산,체기가 직접적인 원인입니다. 누누히 말씀드렸듯이 위산체기가 있는분들이 소화력이 약하고 혈이 탁하여 혈액순환이 잘안되며 장이 냉하고 피로가 자주 옵니다. 모든 의료인들은 신장이 나빠야 붓는 것으로 알고 계신대 위산,체기가 근본 원인이고 위산 체기가 오래머물러 퇴비가 되면 신장,방광이 나빠지는것 입니다. 생각해 보십시요. 위산체기가 퇴비가 되어 하수도가 막혀 있으니 물만 조금 많이 먹어도 하수도로 물이 쑥쑥안빠지니 붓는 것인데 하수도는 막힌채로 화학약품인 이뇨제로 물을 짜내면 결국 신장은 망가지게 되어 있습니다. 신장은 예민하여 조금 과식하거나 청량음료, 인스턴트 등 혈이 탁해질수 있는 음식을 드시면 곧바로 붓거나 거품,단백뇨가 쏟아져 나옵니다. 반대로 혈이 맑아지는데 도움을 주는 생수,야채,동치미국물 등 자연식을 자주 드시고 과식 안하고 운동과 땀을 내어 주시면 소변이 맑아 지는것을 육안으로 관찰할수 있거니와 위산체기가 없고 신장,방광이 정상인 사람은 가끔 과식하고 인스턴트를 드셔도 붓거나 소변이 탁하지 않고 빠르게 혈을 정화시켜 본인이 불편한 증상을 못 느낍니다. 저는 생식원 22년동안 수없이 경험해 보았기에 자신있게 말씀드리는 것입니다.
헌데 그 노폐물은 짠 해조류와 오행원리의식품만이 빼낼수 있으며 생식만 드셔도 각종 노폐물이 빠져나오기에 운동,땀을 안해도 장기적으로는 좋으나 생수,운동,땀을 자주 빼 주어야 빠르게 효과가 납니다.
모든 의료인들은 모두가 짠음식이 신장에 해롭다고 못먹게 하고 실제로 짠음식을 드시면 붓기도 하는데 허나 짠 해조류가 안들어가면 노폐물이 안빠지며 위산 체기가 있는분들은 짭짤하게 드셔야 소화가 잘 되는데 어떤 처방이 신장에 도움이 되는지는 잘 생각하셔서 판단해 보시기 바랍니다. 여러분들께서 확실하고 빠르게 이해하실수 있게 설명 드리면 좋으나 식품위생법상 더 자세히는 설명을 드릴수 없으니 꼼꼼히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 신장 방광은 각종 목,허리 디스크,칼슘,연골,정력,당뇨병.모든염증에 직접적인 연관이 있습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