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자유게시판

제목

답변

작성자
한상현
작성일
2009.04.06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846
내용
강력복용법이 쉽지 않은데 대단하십니다.
허나 할수만 있다면 반응은 역시 대단합니다.
저의 생식은 아무리 많이 먹어도 설사나 헛구역질이 안나와야 합니다. 노폐물이 많이 들어 있다는 증거입니다.
만성피로가 있던분은 뼈에 골수가 부족합니다. 뼈가 채워질때까지 명현반응으로 가끔 피로가 옵니다. 그렇다고 해서 음식을 많이 드셔서는 역효과가 납니다. 오히려 식사양을 줄이고 위에 부담을덜주고 소화흡수가 잘되는 생식 야채 등을 드시고 가벼운 운동을해주시면 빠르게 피로가 좋아질것 입니다
장이 안좋은 분들 모두 장이 냉합니다. 냉한것은 심장열 36.5도가 장으로 전달이 안되는 것인데 그 역시 혈관이 위산, 체기, 노폐물에 의해서 막혀서 전달이 안되는 것이니 자주 토하고 설사를 시켜서 뚫어줘야 합니다.
복통은 염증에 의한것인데 염증은 세균에 의해서이고 세균은 무엇이 부패해서 생기는 것입니다. 조금만 참고 기다리거나 잠시 아플때만 양약 복통약을 생식과 같이 드셔도 됩니다.
외국으로 다니며 찾아 헤매던 자동화 기계를 구입하여 현재 신제품이 나오고 있습니다. 생식알이 작아졌고 표면이 부드러워서 드시기가 훨씬 좋아졌습니다

* 꼭 드실때 물이 아니라도 좋으니 본인이 직접 쉽게 드시는 방법을 터득하십시요. 신제품은 별로 어렵지 않을것입니다.
* 강력 복용법은 꼭 생수라야 되는데 너무 역겨우면 생수에 오렌지100% 쥬스나 옥수수차 등 조금 섞어드셔도 됩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