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자유게시판

제목

믿지 못하는 학생의 답변서

작성자
한상현
작성일
2006.12.04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3272
내용
많이 속아 봤으니 믿지 못하는 것은 당연한 겁니다. 허나 오셔서 보면 더 정확히 나타나겠지만 많은 분들이 피부에 관한 증상 알러지, 아토피, 태열, 악성피부염 등 모든 피부병등으로 평생고생 하시는 분도 계십니다 경험에 의하면 위산, 체기, 노폐물이 체내에 오랜기간 머물면서 부패하여 세균이 발생하여 세균에 의해서 피부병이 발생하는데 일본에서 계속 치료를 받았다 해도 마찬가지였겠지만 모든 의료인은 세균을 약으로 죽여서 치료를 하려고 처방을 하니깐 치료가 안되는 것입니다.
항생제를 복용할때는 세균이 소멸되었다가 항생제를 중단하면 부패한 곳은 그냥 있으니까 또 다시 세균이 나와 재발하곤 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런 원리를 모든 위료인들은 모르고 있으며 간혹 아는 분이라도 체내의 노폐물은 오랜기간 체내에 머물면서 응고가 되어있어 응고되어 있는 노폐물을 녹여서 분해시키지 않으면 밖으로 배출 시키지 못합니다.
우리몸은 체내에 독성이나 몸에 유해한 물질이 없으면 절대로 밖으로 밀어내지 않습니다.
생식을 먹으면 메시꺼웁고 생내가 나서 먹기 싫어지고 편치 않은 증상들이 많이 나옵니다. 어떠한 통증이나 증상도 참아내고 잘 먹어줘야 되며 이런 과정을 통하지 않으면 평생 고생할 수도 있습니다.
간혹 인내심이 강하여 야채, 생수를 많이 드시고 운동을 많이 하시고 땀을 내여 세균이 어느곳에서도 뭉치지 못하게 열심히 하셔서 돌아가는 피를 맑게하여 피부를 가라앉혀 지탱하는 분도 계십니다. 허나 그런분도 운동을 조금 게을리 하거나 인스턴트 음식 또는 과식을 하면 바로 재발합니다. 노폐물이 체내에 머물러 있기 때문입니다.
우선은 1통만 드셔보면 2~3일 내로 방구가 나오고 어느분은 한번만 드셔도 토하고설사하는 분도 계십니다 모든 재료가 곡식, 해초, 근채, 견과 등 순수한 식품으로 되어 있기에 절대로 부작용은 없으며 영양이 살아있으니 손해날 일이 없을 것입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