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수고가 많으십니다.. 원장님!
생식을 접한지 이제 약 10일정도 되었습니다..
지난 12월 여지껏 살아오면서 단 한번도 없었던 알러지가 생기고 6개월이 접어들고 있습니다.
생활이 참으로 힘이드네요.. 3일동안 4~5시간 정도 잠을 잔적도 있구요..
한방치료는 2개월 정도 접어들었고 어느정도 호전의 길에 들어선것 같은데 생식을 접하면서 병행해도 되고 생식을 하게되면 알러지가 더 발생할 수 있음을 듣고 왔지만 막상 알러지가 전체적으로 확산되니 부담감이 엄청되더군요..
원장님 말씀대로 빠른복용법 한번에 2숟가락을 6번 먹었는데 정말 힘이 들더군요..
그러나 구토증세만 있을 뿐 구토도 그렇다고 설사도 나오지 않고 화장실은 하루 5번 정도 갔으며 편투통이 심하게 오더군요.. 그외 달라진건 없었구요..
제가 알고 싶은것은 이 확산된 알러지가 어느정도 시일이 되면 사라지는 것인지 아니면 원장님 말씀처럼 몸안에 있는 독소가 다 빠져야만 하는지... 정말 궁금합니다..
제가 땀도 많이 흘리는 체질인데 이 무더운 여름에 긴팔을 입고 다녀야 하는 고통은 감수하더라도 확산된 알러지로 수시로 온몸이 간지러워 견디기가 매우 어렵기도 합니다..
사람마다 체질이 다르고 치료기간도 다르겠지만 장시간 진행된다면 생활에 매우 불편함을 초래해야 하는데 이 생식을 계속 복용해야할지 갈등이 생기기도 합니다..
모든것이 좋아진다는데 하고는 싶어도 알러지 이건 타인에게 매우 불쾌감을 주기도하고 사우나도 가지 못하고 제약적인 요소가 매우 많습니다..
사람마다 다르긴 하겠지만 원장님께선 오랫동안 환자들을 지켜보셨으니 평균적인 기간이라도 대략 아시지 않을런지요..
정말 희망적이라면 한방을 끊고서라도 계속 복용해보고자 합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