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문의하신분은 근본적으로 몸에 노폐물이 많아서 혈이탁한 것입니다 현재드시고 있는양은 충분하고요 강력요법을 해서 토하거나 설사를 할때 몸속의 퇴비가 빠지는 것이므로 빠지는 많큼 혈이 맑아지겠지요 겁내실것 없습니다 허나 지금드시는 대로 꾸준히 하셔도 때가되면 설사나 토를 하게됩니다 트림이나 방구만 많이 나와도 하수도가 뚫리는 것이니까요 걱정마시고 하세요 웅덩이의 물이 평소에는 맑은것 같지만 밑바닥의 뻘을 퍼낼려면 웅덩이 물이 뒤집어지는 원리와 같습니다 이런방식으로 근본적으로 노폐물을 빼서 혈을 맑게 해야지 노폐물은 바닥에 가라앉혀놓고 돌아가는 혈만 약으로 정화를 시키는 것은 평생 약을 드셔도 혈은 맑아질수 없고 건강해질수 없습니다 기간은 선생님의 체질도 모르고 맥 또는 나이 건강 상태를 모르니 정확히 알수없으나 중요한것은 기간과 관계없이 배고팟다가 평소양보다 많이 드셔도 불편한것 모르고 소화가 잘되야하며 변은 떡가래보다 굵게 황금색변을 보아야하며 혈액순환 잘되어 장과 손발이 따듯해야하며 입술등 검은색이 없어야하고 잠잘때까지 꾸준히 하시기 바랍니다 생식을 많이 드셔도 방구나 트림이 안나와야되고 강력요법을 해도 설사가 아닌 반죽변이 나와야 정상입니다 그럴려면 몸안에 노폐물이 빠지지 않으면 절대 불가능 합니다
안녕하세요
>4주차 빠른생식으로 복용하는중입니다.
>아침에만 하루 세스푼 먹다가 저번주부터 아침에 6스픈 오후 4시쯤 가끔 두스픈씩 먹고 있습니다.
>방구와 변은 아주 잘 나오고 있습니다. 헌데 아직 토하거나 설사를 한적은 없는데 강력요법을 하자니 괜히 겁도나고 먹기도 역해서 그건 안해봤습니다.
>☆ 질문1 - 근데 꼭 강력요법을 안해도 쭉 장복하면 변화가 있겠죠?
>>
며칠전 정기 건강검진때가 되서 검진을 하고 검진결과지를 받았는데 혈압 156/114 당109(기준-99),총콜레스테롤243(기준-199), 중성지방TG 383(기준-149), 경도 지방간, 심전도(심장질환)에서는 불완전우각지차단의심, 좌축편위 의심 이라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이중 고지혈에 관한 내용은 있었던것인데 심장질환 두가지는 없던것이었습니다. 괜히 이런 수치들을 보니 맘이 편치 않고 불안한 마음이 듭니다.
>와이프는 황성수 박사의 처방을 받아서 해보자고 권하는데 그쪽도 결과는 있겠지만 저는 우선 이 생식을 먹으면서 일단의 효과를 보고있고 여러 체험수기나 말씀하시는 내용으로 믿고 해보고자 합니다.
>>
☆ 질문2 - 또 궁금한것은 어느정도 먹으면 대략 저의 증상들이 호전을 보이고 정상으로 되찾을수 있을까요? 선생님의 경험을 빌어 몇개월, 1년, 2년?(� � 이렇게 개략 기간이라도 알고싶습니다. 와이프랑 의견이 달라 언제까지 이것먼저 해보자는 합의를 하기위해 필요합니다.
>>
☆ 질문3 - 위에 말씀드린대로 저의 증상을 가지고 생식을 할때 일반적으로는 당뇨와 고지혈에 맞게 음식조절을 해야하는것으로 아는데요 생식할때는 된장 고추장 얼큰한것 짭쪼롬한것들을 땡기는데로 먹으라는 내용이 있어서 확인하고 싶습니다.
>>
이제 시작이라 여러가지로 궁금한것도 많고 하네요
>>
감사합니다.
>>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