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체험수기

강력생식 2년차

작성자
오인욱
작성일
2020-05-08 06:10
조회
1793

어느 덧 강력생식 2년차 입니다.


설사는 계속 진행 중입니다. 재채기, 콧물, 방귀, 트럼 수없이 합니다.


현재 가장 좋은 것은 막힌 명치가 뚫렷습니다. 노폐물이 멈추는 그날까지는


복용해야 하지 않겟나요?^^    



*** 적게 드셔서 노폐물은 더디게 빠져도 설사,재채기,콧물,방귀,트림,하면서도 면역도 상승 하면서  가벼운 염증 등 경미한 증상들은 치유가 되고 있는  겁니다, 양을  조금늘려 

드세요  노폐물이 확확  빠져나오게요.  인욱씨 모친은 많이 드셔서 빠져나오는 속도가  인욱씨 보다 훨신 빨라요

전체 1

  • 2023-02-23 17:15

    지금 시작해보려구요


위로 스크롤